소소콩 그림일기

중동 카페 11월의발자국

by 소소콩!
반응형

부천 중동 예쁜카페 11월의발자국

작년 겨울에 갔지만 이제야 쓰는 방문 후기. 지금도 어디 카페를 가면 사진을 잘 안찍는데 이때는 블로그도 안할때니 더더욱 사진 일절 안찍었을 때. 하지만 11월의발자국 카페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놨었네요.

간판부터 너무 분위기 있고 예쁜 11월의발자국.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초록색 간판이랑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실내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엔틱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여기에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있어 더욱 아늑한 크리스마스 느낌.. 이렇게 인테리어 해놓고 살고 싶어요. 

너무 착한 친한 동생과 만나 다꾸도 같이 했던 시간~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재밌었던 것 같아요. 혼자 하는 다꾸보다 누구랑 같이하는 다꾸가 이리 재밌는지 처음 알았었네요! 

오래된듯한 엔틱 가구들과 겨울을 떠올리게 하는 소품들이 너무 따뜻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벽에 저런 엽서 무심하게 붙여놓은 듯한 배치 너무 좋아요.. 진짜 이런 인테리어 제가 제일 좋아합니다. 

커피랑 디저트도 참 맛있었어요. 여기는 다음에 꼭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예전에는 카페 투어 이런거에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예쁘고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가 많아서 이곳저곳 다니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소소콩

소소콩!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