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콩 그림일기

다이소 스티커 외 잡동사니 쇼핑으로 물욕 해소하기

by 소소콩!
반응형

다이소 스티커

 

다꾸가 돈이 된다고 생각한 다이소는 점점 다이어리꾸미기를 위한 아이템에 진심이 돼가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 점점 더 스티커 퀄리티가 높아져가고 종류 엄청나게 많아지는 중인듯!ㅋㅋ

 

저는 스티커 욕심만 많아서 매일 다꾸를 열심히 하지도 않으면서 예쁜 스티커만 매번 사서 쟁여놓으니 집이 거의 문방구가 따로 없습니다. 제가 만든 소소콩 제품과 선물 받은 스티커들, 그리고 직접 구매한 스티커들 다 합치면 100만원도 넘을 만큼 양이 많답니다. 

 

또 가을이 오니 물욕까지 급 올라가서 요즘 아주 이것도 갖고싶고~ 저것도 갖고싶고 돈을 쓰지못해 근질근질 거리는 나 자신을 자제하기 위해 심심하면 다이소에 방문하여 소소한 쇼핑을 하며 통장을 지키고 제 자신을 달래고 있지요. 다이소는 실컷 구경하고 쇼핑하고 잔뜩 골라도 엄청난 금액은 안나오니까 돈을 쓰고 싶어 미치겠을 땐 다이소를 가세요 여러분! 저만의 꿀팁(?)입니다. 

 

아이쇼핑하고, 물건 구경하는거 정말 재미있고 스트레스 풀리는 사람 여기 모여라~~ 저도 그런 부류 중 한 명입니다. 반대로 물건 하나를 사기 위해 여기저기 뱅뱅 돌며 쇼핑하러 돌아다니는 것을 안좋아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역시 아이쇼핑이든, 쇼핑이든, 장을 보러가든 혼자 가는 것이 제일 편합니다. 안그런가요?

 

 

그새 다이소에 정말 예쁜 스티거와 문구류가 많이 나왔지만 지금 집에 쟁여두고 있는 스티커도 너무 많아서 신중히 고르고 고른 끝에 3개를 골랐어요. 공간데코 스티커팩, 홀로그램 스티커팩, 컨페티 스티커팩! 천원에 5장씩이나 들어있는데 거기에 종류도 다 다릅니다. 정말 미친 구성 아닌가요? 소품샵에서 산다면 만원팩에서나 볼법한 갯수와 구성이.. 다이소는 단돈 천원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팩

정말 예쁘고 영롱해요. 반짝반짝~ 뒷배경때문에 잘 안 보여서 흰 배경에 갖다 대고 큼지막한 사진도 한 개 찍어봤어요. 

 

 

컨페티스티커팩. 잘 안보이신다면 사진을 클릭해보세요. 큰 화면으로 사진을 큼지막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컨페티스티커팩은 진짜 예쁘기도 엄청 예쁜데 색별로 그림도 다 다르고 정말 알차게 꽉 꽉 차있어요. 진짜.. 실컷 붙이고도 남을 것 같아요. 애기들 선물해줘도 정말 너무 좋아할듯해요. 색 조합도 너무 예쁨. 

 

공간데코스티커팩. 이 스티커 역시 5종이 모두 구성이 달라요. 공간별로 컨셉에 맞춰 거실, 침실, 창문, 카페, 화분계단 이렇게 정말 공간느낌으로 다꾸할 때 알차게 쓰기 좋을 구성들이 다 모여있는 것 같아요. 이건 분명.. 다꾸 해본사람을 앉혀놓고 스티커 만들게 시킨 게 분명합니다!! 여태 산 다이소 스티커 중에 이번에 산 스티커들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신상인듯한 스티커 세트랑 선물 포장할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 귀여운 동물친구들 선물택. 볼이빵빵한 친구들이래요. 정말 귀엽다.. 하지만.. 정말 귀엽긴 한데 뭔가 다시 생각해보니 뜯지도 않고 방치할 것 같아서 계산대에서 제외했어요..

 

다이소 생활용품

그리고 또 함께 산 그 외 잡동사니들! 예쁜 조화 하나랑, 자전거펌프, 비닐장갑, 원형빨래건조대, 세탁볼 

 

 

다이소 식탁보, 실크벽지, 자전거물병, 캐리어데코스티커 등.. 요즘 다이소에 자전거 제품도 점점 종류가 많아지고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요것들은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나중에 또 와서 다시 봐야겠다~ 하고 사진만 찍어놨던 다이소 제품들! 저 가운데 예쁜 종이박스는 이미 사서 집 선반에 장식해두고 있지요~ 같은 색상끼리 나란히 진열된 게 예뻐 보여 사진을 찍어왔어요. 

 

 

그리고 요건 올리브영에서 산 제품들! 앞머리 롤이랑 볼륨을 띄워주는 빅헤어롤 그리고 아이섀도우 붓을 사 왔는데 나중에 기억해놨다가 또 사려고 저장용으로~ㅋㅋ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소소콩

소소콩!

활동하기